본문 바로가기
둘러보다

아우어베이커리 감자칩 팝업스토어 <potato library>

by 비단뱜 2022. 8. 14.

 

아우어베이커리 1층에서 진행중인 감자칩 팝업스토어! 예전에 친구가 올린 게시글을 보고 나도 가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우연히 마주치게 되어 홀리듯 들어갔다. 카페 한 켠에서 진행중인 팝업스토어로 2022년 5월 4일 오픈한 모양인데 언제까지 진행되는지는 나와있지 않았다. 사실 팝업 스토어는 단기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 8월인 지금까지도 ing라서 놀랐다. 

 

 

이렇게 매장 한 켠에 각국의 다양한 감자칩들이 진열되어 있음. 이런 팝업 처음이야.. 행복하다 행복해...

 

 

 

머스터드 컬러의 쇼파에서 앉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고, 감자칩 외 다양한 굿즈도 판매중이었다. 감자칩을 담아 먹을 수 있는 우드볼과 트레이, 집게들을 판매하고 있는 게 정말! 마음에 들었다. 처음 보는 패키지의 제품들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져도 모든 감자칩 앞에는 산지와 맛에 대한 설명이 아주 자세히 적혀있어 그걸 보고 나의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은 아이들을 골라올 수 있다. 전체적으로 아주 친절하다고 느낀 팝업이었음. 

 

 

 

트러플 러버는 트러플 감자칩 3개와, 감자칩 먹다가 남은 봉투를 집어둘 감자칩 클립을 샀다.

이렇게 컨셉 충실한 문구류는 못 참지요.

 

 

 

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39 1층

02-546-3800

 

댓글